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이슈

[성수 카페 추천] 카모플라쥬 커피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by IssuePlus 2021. 6. 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수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성수동에 있는 카모플라쥬 커피 (Camouflage Coffee)입니다.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는 2018 컵테이스팅 월드챔피언이자 시드니 LEIBLE Coffee 소속의 Yama Kim과

시드니 Skittle Lane Coffee 소속의 Ryan Yu가 함께 운영하는 커피쇼룸 겸 로스터리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8:30 ~ 10:30

제가 직접 다녀온 후기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아담한 카페

2. 품질 좋은 커피!

3. 친절하신 사장님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 메뉴판입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처럼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 있지는 않고

자신 있으신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핫초코와 플랫 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깔끔한 톤의 벽에 그래피티 아트가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큰 테이블과 벽 쪽에 붙은 자리들이 있고 가게 바로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저는 벽 쪽 긴 테이블 자리에 앉았습니다.

살짝 높고 푹신한 의자들이 구비되어 있고,

한편에는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원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긴 테이블의 끝에는 이렇게 컵, 물, 티슈 등이 놓여 있습니다.

컵이 귀엽네요.

 

 

 

 

그리고 자리에는 모던한 느낌의 램프와 손 세정제가 있습니다.

손 세정제가 일반적인 알코올 향만 나는 것이 아니라

상큼한 향이 나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센스가 돋보이는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 입니다.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 입구 반대편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커피를 준비하는 공간이 있고,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는 기계도 있는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이어서 주문한 커피를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셨습니다.

플랫 화이트에 그려주신 라떼 아트가 인상적이네요.

라떼 아트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나뭇잎이 이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이날 해가 구름에 가려져 있어서 은근히 쌀쌀했는데 핫 초코를 통해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었습니다.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는 같이 온 사람과 얘기하기에도 노랫소리가 엄청 크지는 않아 딱 알맞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거리도 잘 지켜지고 있어서 쉬었다 가기 좋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성수 카페 카모플라쥬 커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성수동 놀려오셨을 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